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녀들이 예술에 관심을 갖도록 하기

카테고리 없음

by 구역복서 2020. 7. 20. 19:55

본문


자녀들이 예술에 관심을 갖도록 하기



매일의 양육은 높고 낮음이 가득한 끊임없는 싸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이 기사를 읽음으로써 정보를 찾았다.


우리는 그것이 부모로서의 여정이 당신이 완전히 즐기는 여행이 되도록 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각각의 팁을 숙지하고, 당신에게 가장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을 고르시오.




당신의 아이가 당신에게 도움을 청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을 믿고 믿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하라.




카운터의 공간을 비운 후, 부엌 수도꼭지에서 나오는 물이 두피와 머리카락 위로 흐르도록 하면서 아이를 수건 위에 눕히십시오.


많은 어린 아기들에게, 이것은 물에 머리를 담그면서 생길 수 있는 두려움을 없앨 것이다.




미취학 아동의 경우 업무 간 전환이 어려울 수 있다.


한 활동에서 다른 활동으로 갑자기 바꾸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 수 있고, 당신의 아이의 행동이 고통을 받을 수도 있다.




대학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부모들은 결코 십대들에게 과도한 압력을 가해서는 안 된다.


십대들은 그들이 지나치게 통제하고 있다고 느끼면 종종 부모들의 희망에 반항할 것이다.




3세 미만의 어린이는 절대 음료수를 마시지 마십시오.


당신의 어린 아이는 필요한 비타민과 영양소를 얻기 위해 우유, 주스 또는 물을 마셔야 한다.




항상 자녀 없이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드세요.


한두 시간 동안 아이들을 돌볼 수 있는 친구나 친척을 찾아라.


만약 여러분이 휴식을 취하지 않는다면, 스트레스는 쌓이고 긴장감은 여러분이 자녀들과 건강한 관계를 형성하는 것을 방해할 것이다.




어린아이의 나이와 상관없이 학교에 걸어간다면 반사재를 착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들은 가시성이 가장 좋도록 옷이나 배낭에 있어야 한다.


벨크로에서도 이 소재를 구매할 수 있어 아이가 쉽게 착용할 수 있다.


반사 물질로, 여러분은 특히 이른 아침과 저녁에 훨씬 더 쉽게 볼 수 있기 때문에 사고로부터 아이를 보호할 것이다.




어린 아이들과 장거리 여행을 할 때, 반드시 멈춰서 많은 휴식을 취하라.


비록 사람들이 목적지에 빨리 도착하기를 원할 지라도, 아이들은 김이 날 때 대처하기가 더 쉬울 것이다.


놀이터, 공원, 그리고 당신의 아이들이 휴식을 취하고 불필요한 에너지를 조금이나마 소화할 수 있는 멋진 들판이 있는 식당을 계속 주시하라.




유아들이 심심하거나 장난감 상자 바닥에 있는 것을 잊어버리지 않도록 장난감을 자주 회전시키십시오.


여러분의 아기들은 물론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이 아니라면, 아마도 그들의 장난감이 없어진 것을 알아차리지 못할 것이다! 만약 아기들이 매일 다르다면, 아기 장난감에 대한 관심을 되찾을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이 많은 장난감을 사지 않아도 되도록 만들 것이다.




여행할 때 아기나 어린 아이에게 친숙하고 위로가 되는 것들을 가지고 오십시오.


대부분의 가족들이 휴가를 즐거운 휴가로 보는 반면, 아주 어린 아이에게는 그것은 그들의 평상시의 불필요한 혼란으로 보인다.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담요나 장난감을 갖게 되면 새로운 환경에 어느 정도 친숙해지고 아이들이 더 편안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아이를 입양했다면, 당신의 아이는 아마도 어느 순간부터 알아내고 질문을 하기 시작할 것이다.


종종 입양된 아이들은 그들이 어디에서 왔는지 알고 싶어 한다.


당신은 그들에게 대답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할 것이다.


그들의 친부모에 대한 진실을 숨기지 마라.


이것은 나중에 그들이 스스로 진실을 알아낸다면 원망이나 분노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린이들과 함께 공항 보안을 통과할 때는 가족 라인을 사용하십시오.


많은 공항들이 그것들을 가지고 있다.


이렇게 하면 시간을 끌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당신은 다른 참을성 없는 여행자들의 분노를 사는 것을 피한다.


모든 소지품은 카시트와 온 가족의 신발을 포함한 엑스레이 기계로 스캔해야 할 것이다.




위 기사의 조언은 당신에게 몇 가지 유용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자녀 또는 자녀와 함께 사용하는 전략에 이러한 육아 팁을 추가하면, 두 사람의 관계가 부러워질 것이다.


이 지식을 통해 자녀와의 시간 품질을 높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