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치질을 없애는 방법: 안내서

카테고리 없음

by 구역복서 2020. 7. 20. 19:56

본문


치질을 없애는 방법: 안내서



외부 치질은 좌욕, 국소크림, 진통제를 통해 치료가 쉽다.


물을 더 마시거나, 걸상을 부드럽게 하거나, 섬유질을 더 많이 먹음으로써 그들을 예방할 수 있다.


다음 단락에서는 치질과 치질의 다양한 증상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더 많이 배울 것이다.




치질이 있는 경우 직장 부위를 철저히 청소하는 것이 필수다.


화장실을 위한 베이비 와이프나 다른 타입의 클렌징 톨렛을 사용하면 아픈 피부에 더 좋아질 것이고, 당신을 깨끗하게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따뜻한 온도에 있는 좌욕으로 치질로 인한 붓기와 불편함을 완화할 수 있다.


목욕물을 20분 정도 사용한다.




치질을 완화하기 위해 루틴을 복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치질의 한 가지 가능한 원인은 혈관이 약해진 것이다.


루틴은 비타민C 흡수에 필수적인 플라보노이드로 혈관 강화에 도움을 준다.


그것은 감귤류 과일뿐만 아니라 양파, 브로콜리 같은 채소에서도 가장 흔하게 발견된다.


보충제를 복용할 경우 하루 1회 500mg이 최적 투여량이다.




얼음과 열을 이용하여 집에서 치질을 쉽게 치료한다.


이 두 방법을 교대로 사용하면 치질이 줄어들어 치질이 더 빨리 치유될 수 있다.


얼음은 매일 최소 10분 이상 환부에 도포해야 하며, 그 후 20분간 따뜻하고 촉촉한 열을 가해야 한다.




마녀 헤이즐은 치질로 인한 불편함과 고통을 덜어줄 수 있다.


치질 조직을 수축시켜 치유와 안도감을 줄 수 있는 아스트링제 입니다.


면발을 사용하여 마녀 헤이즐을 바르고, 5분에서 10분 사이에 환부에 앉게 하거나, 단순히 좌욕에 약간의 물을 붓는다.




여러분은 부엌에 치질의 흔한 증상들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그 중 하나로 얼음 팩은 쉬운 해결책이다.


얼음찜질을 하면 치질의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치질 위에 얼음찜질을 하면 붓는 양을 줄일 수 있다.




얼음은 보통 치질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꽤 좋다.


치질은 극도로 아플 수 있다.


얼음찜질은 통증을 줄여주고 부기를 줄여준다.


얼음 팩을 사용하는 것과 따뜻한 압축을 사용하는 것 사이에서 스위치를 끄십시오.


목욕을 하고 열과 냉찜질을 번갈아 하면 치질로 인한 통증과 붓기의 강도를 모두 낮출 수 있다.




치질에 대한 걱정을 덜기 위해서는 치질이 무엇인지 확실히 이해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사랑하는 누군가가 이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반드시 이 주제에 대해 스스로 교육해야 한다.


단순하게 하기 위해 신경과 정맥이 붓고 예민해져 피부가 화끈거리고 짜증이 나게 된다.




치질이 많은 것은 괄약근의 과다출혈로 만성적인 자극을 일으키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만약 당신이 이 문제의 반복적인 환자라면, 당신은 다른 활동뿐만 아니라 당신의 일상적 성찰에서 당신이 행사하는 힘을 알아야 한다.




나쁜 치질의 경우 긁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모기에 물린 곳을 긁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더 나쁘다.


하지만, 긁으면 찢어질 수 있기 때문에 긁는 것을 삼가야 한다.


치질이 찢어지면 훨씬 더 아프고 세균감염에 걸릴 위험이 크게 높아진다.




믿거나 말거나, 무거운 리프팅은 치질을 유발할 수 있다.


무거운 리프팅은 배변 운동을 열심히 할 때와 마찬가지로 근본적으로 몸을 긴장시킨다.


만약 여러분이 정기적으로 무거운 물체를 들어올리고 치질이 재발한다면, 이 리프팅을 피하는 방법을 찾아라.




치질이 큰 고통을 주고 있다면 변비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설사약에 의존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설사약은 치질이 아니라 변비에 대한 일시적인 해결책이라는 뜻이다.


식습관 변화는 치질 관리에 더 나은 장기 전략이다.




치질일 가능성이 높지만 의사에게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최선이다.


직장 출혈이나 대변에 피가 나는 것은 암과 같이 훨씬 더 심각한 것을 경고하는 신호일 수도 있다.


당신의 마음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전문가에 의해 당신의 문제를 진단받으세요.


치질이 있으면 의사가 충고해 줄 수 있을 것이다.




수분이 잘 공급되고 섬유질을 많이 섭취하는 것에서부터 국소적인 크림을 사용하고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것까지 치료법이 다양하다.


이러한 힌트와 팁을 통해 기존 치질을 치료하고 향후 치질 플레어 업의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다.